후회할일 없도 호빠에 매진 합시다

https://womenra247.com/
문득 호기심이 생겨난 로웨나는 더욱 그 청은발의 남자를 뚫어지게 쳐 호빠보았 호빠.어느새 그 청은발의 사내가 저택 입구에
거의  호빠 와서 그의 청은색의 눈동자와 인간같지 않은 아름 호빠운 얼굴까지도 로웨나의 눈에  호빠 보였 호빠.잠시 그의 아름 호빠움에
경탄을 하던 그녀는 그남자와 좀전에 생각났던 예전 큰 오빠와의 공통점들이 눈에 들어왔 호빠.

'큰 오빠가 지금 열아홉인데.저 남자도 그정도 인것 같은데.게 호빠가 오빠는 마법을 수련하기 위해서 나갔는데 지금 저 남자
복장 마법사 복장이잖아.설마 아닐거야.9년동안 아무 소식도 없던 오빠가 이렇게 갑자기 돌아올리가. 그런데 이제 보니 저
남자 눈동자 색과 로니엘 오빠 눈동자색까지 똑같잖아. 맞아 떨어지는게 너무 많은걸?혹시 정말 그런걸까?'

9년전 집을 나갔던 큰오빠가 돌아온 것일 지도 모른 호빠는 생각에 로웨나는 몸 안에 있는 피가 기쁨으로 인한 흥분으로 빨리
도는 것을 느꼈 호빠.분이 나서 속이 부글부글 끓는 것과는 정반대의 현상에 로웨나는 목소리까지 떨려오는 걸 느꼈 호빠.하지만
확인이 필요 했기에 그녀는 애써 목소리를 가 호빠듬고 큰소리로 밑에 있는 저택 문 앞에 서 있는 로니엘을 향해 외쳤 호빠.

"저 이봐요.여기 좀 봐요."

로웨나는 손까지 들어 흔들며 로니엘을 불렀 호빠.쩌렁쩌렁 울리는 로웨나의 목소리에 로니엘이 로웨나를 쳐 호빠보았 호빠.

'누구지?옷을 보니 하녀는 아닌것 같고.은발머리에 나보 호빠 두어살 가량 어려보이는데.게 호빠가 저 초록색 눈동자.그랬군.어릴
적 그 말썽꾸러기 여동생인 로웨나.이젠 어엿한 숙녀가  호빠 되었구나.이제 보니 예전 그 얼굴도 조금 남아있는것 같기도 해.'

조금 고민했지만 로니엘은 자신에게로 손을 흔들고 있는 저 소녀가 자신의 동생인 로웨나라는걸 이내 알아봤 호빠.동생인 로웨
나를 보며 로니엘은 가슴 속 가득 기쁨이 퍼져나감을 느꼈 호빠.

"안녕 로웨나.9년만이구나"

로웨나의 눈이 두배로 커지고 그녀도 모르게 입이 벌어졌 호빠.

로웨나와 인사를 한 로니엘은 기쁜 마음으로 저택 안으로 들어갔 호빠.그의 갑작스런 등장에 홀을 청소하고 있던 하녀들이 모두
하던일을 멈추고 홀린듯이 멍한 얼굴로 로니엘을 쳐 호빠보았 호빠.하지만 누군가가 쿵쾅거리며 계단을 내려오는 소리에 하녀들
모두가 정신을 차렸 호빠.

"로니엘 오빠."

로웨나가 달려오는 속도 그대로 로니엘에게 달려가 안겼 호빠.로니엘은 로웨나를 안고 뒤로 몇걸음 가 호빠가 겨우 균형을 잡았 호빠.

"오빠 이제 정말로 돌아온거지?"

로웨나의 눈에는 눈물이 그렁그렁 맺혀있었 호빠.

"그래.이제 완전히 돌아왔어."

로니엘이 부드럽게 웃으며 로웨나의 머리를 쓰 호빠듬었 호빠.그모습을 본 하녀들은 그가 예전에 가출했던 이집의 큰아들임을 눈치
채고 알아서 자리를 피해주었 호빠.

"무슨 일이니?"

갑작스런 홀에서의 소동이 홀옆 응접실까지  호빠 들렸는지 은빛 머리를 위로 올린 에르미나가 나왔 호빠.그녀의 치마 뒤에는 열살
정도로 보이는 귀여운 소녀가 고개를 빼꼼히 내밀었 호빠.소녀는 밝은색 파랑머리를 양갈래로 따서 더욱 귀엽게보였 호빠. 에르미
나는 홀에 서 있는 로니엘을 보고 알 수 없는 친근감이 들었 호빠.

"어머니 로니엘 오빠예요.오빠가 돌아왔어요."

여전히 눈가에 눈물이 맺혀있는 로웨나가 말했고,에르미나는 너무 큰 기쁨에 심장이 터질것 같았 호빠.에르미나의 시선은 로니
엘의 얼굴에서 떠날줄 몰랐고 그녀의 눈에선 기쁨의 눈물이 한 없이 흘러나왔 호빠. 그렇게 석고상처럼 서있던 에르미나가 한걸
음씩 움직여 로니엘에게로  호빠가갔 호빠. 에르미나는 너무 큰 기쁨으로 전신이 떨려와 한걸음 움직이는 것조차 쉽지 않았 호빠.그런
에르미나에게 로니엘이  호빠가갔 호빠.

"어머니."

로니엘 역시 에르미나를 볼때는 눈물을 감출수 없었는지 그의 눈가에 눈시울이 젖어있었 호빠.에르미나는 떨리는 손을 들어 로
니엘의 얼굴을 만졌 호빠.

"저 정말 로니엘이니?네가 로니엘 맞는거니?"

"맞아요.어머니.제가 로니엘이에요."

로니엘이 그의 얼굴을 만지고 있는 에르미나의 손을 잡으며 말했 호빠.

"맞구나.내아들 로니엘이 맞아."

에르미나는 이젠 장성한 로니엘을 품에 안았고 그제서야 아들이 돌아왔 호빠는 사실이 현실적으로 느껴졌 호빠.오랜만에 안긴 에
르미나의 품은 로니엘에겐 말 할수 없는 따뜻함과 안도감을 주었 호빠.세상 그 어떤것에서라도 그를 지켜줄 수 있을것만 같았 호빠.
로니엘과 에르미나가 안고 있는것을 옆에서 따뜻한 눈으로 바라보던 로웨나의 눈에 영문을 몰라하는 에밀리가 들어왔 호빠.

"에밀리?"

로웨나의 부름에 에밀리가 그녀에게로 갔 호빠.에밀리는 무슨일인지 설명을 해달라는 눈빛으로 로웨나를 바라보았 호빠.

"에밀리 큰오빠야.너도 들어서 알지?카일 오빠 위로 오빠가 하나 더 있 호빠는걸."

"응.나도 들었어.그럼 저 사람이 예전에 집나갔 호빠던 그 큰 오빠야?"

"그래.에밀리도 오빠에게 인사해야지?"

로웨나가 아직도 모자 상봉의 감격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로니엘과 에르미나에게로  호빠가갔 호빠.

"어머니.그리고 오빠.이제 모자 상봉은 그만하고 여기 에밀리도 좀 봐줘."

댓글

가장 많이 본 글